- 만 50세 이상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
- 환자 및 노인 균형영양식 ‘뉴케어’ 노출로 시니어 라이프 중요성 알려
'오래 살고 볼일'은 50대 이상의 시청자와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20~30대 시청자들에게는 롤모델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시니어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과 배우 정준호, 홍현희, 황광희가 MC로 활약한다.
‘오래 살고 볼일’의 제작 지원에 나선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는 1995년 첫 출시돼 국내 균형영양식(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돕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과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뉴케어 액티브’, 당뇨환자의 식이조절을 돕는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의 취지와 환자식 ‘뉴케어’가 환자 및 노인의 영양공급을 돕고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같아 이번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방송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래 살고 볼일’은 18일 첫 회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MBN에서 방영된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래 살고 볼일’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