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선수단 확대, 공중파 제작지원 등 공격적 마케팅이 성장의 열쇠
뿐만 아니라 상반기에 오픈한 ‘안산한대점’ ‘부산녹산점’ ‘곤지암점’ ‘평택장당점’ ‘천안쌍용점’ ‘통영점’ 등이 빠르게 안착하면서 가두 핵심상권 강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LF 광양점은 3월 확장이전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이 가속화되면서 매출로 이어지는 등 상반기 상승에 불을 당기고 있다. 또한 ‘레노마 골프 선수단 확대’ 및 ‘편먹고 072(공치리) 방송 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도 상승세에 톡톡히 한몫하고 있다.
팀레노마 소속 선수들은 경기 출전 시 ‘레노마 골프’를 입고 참가해 상품 노출은 물론 골프 팬들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 인식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여기에 SBS 골프 예능 ‘편먹고공치리 시즌3 : 랜덤박스’ 제작 지원과 동시에 22SS TVCF 방영으로 새롭게 바뀐 ‘레노마 골프’ 이미지를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골프 예능방송을 통해 유명인들이 착장한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22SS TVCF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과 기능성 및 제품의 디테일을 보여줌으로써 시너지를 내고 있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더욱 젊어진 ‘레노마 골프’ 상품 콘셉트의 변화는 30~40대의 영 타깃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었으며 이들의 매출 역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바뀐 BI, 상품, 유통망에 따라 향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가 업계 내 선두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