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 ‘JW 명절 투 고’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02 19:08:27

-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 총 8가지의 풍성한 메뉴로 구성

[Cook&Chef 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구성,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 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명절 투 고’를 2021년 2월 14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 모두 고려해 풍성한 명절 음식을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JW 명절 투 고’는 격식과 예의를 갖춘 상차림 또는 차별화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총 2종류의 명절 상차림을 선보인다. 특히, 모든 메뉴 하나하나 친환경 용기에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인 것은 물론 휴대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셰프가 직접 정성과 진심을 담아 선보이는 ‘JW 명절 투 고’ 메뉴로는 새우, 동태, 두부, 녹두 등 사색 모둠전부터 다진 쇠고기와 두부를 섞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섭산적, 건조, 숙성과정은 물론 셰프의 레시피로 조리된 보리굴비 3미, 갈비찜, 버섯 불고기, 잡채, 문어숙회, 삼색 나물 등 총 8가지의 풍성한 메뉴로 구성되었다.

‘JW 프리미엄 명절 투 고’ 메뉴로는 새우, 동태, 두부, 녹두, 깻잎 등 오색 모둠전, 섭산적, 맛과 영양은 물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영광 참굴비 3미, 한우 갈비찜, 한우 버섯 불고기, 한우 잡채, 문어숙회, 삼색 나물, 셰프가 직접 준비한 수제 약과 및 수제 수정과 1L 등 총 10가지의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모든 JW 명절 투 고 주문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 추가 선택이 가능해 오랜만에 한데 모인 가족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보다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JW 명절 투 고’는 최소 3일 전 전화, 네이버예약 또는 타볼로 24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직접 방문, 차량을 이용한 퀵 서비스 및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단, 퀵 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사전 문의 시 명절 연휴 이후에도 구매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