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코트야드 남대문> 술펀과 함께 전통주 팝업 스토어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04 17:37:48

- 모먼츠 라운지에서 24시간 땡큐 술마켓 진행
- 전통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술펀 상품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땡큐 술마켓” 팝업 스토어를 오는 6월 30일까지 2층 모먼츠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전통주 전문 업체인 술펀과 함께 기획했으며, 유독 특정 기념일이 많은 5월에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용으로 품격을 더할 수 있는 전국 팔도의 전통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눈여겨볼 전통주로는 호텔에서 처음 선보이는 나주배 약주와 밀양 속빨간 사과 와인, 문 320탁주 3종 세트를 판매하며, 무형문화재 한산소곡주 세트, 고창 명산품 복분자주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전통주 입문자들을 위한 약주, 과실주, 탁주를 포함한 3종 세트를 비롯해 총 20여 종의 전통주 셀렉션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통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50명에게는 전통주 맛보기용 한입술(60ml)을 선물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술을읽다’ 구독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팝업 스토어는 24시간 운영되며,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전통주 세트를 판매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