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or Chef> 롱샴 / ‘마이 플리아쥬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2-22 17:32:26

-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연말 선물

[Cook&Chef 조용수 기자]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마이 플리아쥬 시그니처 (My Pliage Signature)’ 컬렉션을 제안한다. ‘마이 플리아쥬 시그니처 (My Pliage Signature)’는 롱샴을 대표하는 가방인 ‘르 플리아쥬(Le Pliage)’를 원하는 컬러와 이니셜을 조합해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즈(토트, 숄더, 트래블)와 20가지 컬러를 조합하여 제작이 가능하며 5개의 색상 중 하나를 가죽 트리밍으로 선택할 수 있다. 플랩에 달린 스냅 단추까지 빌베리, 그린, 가넷 레드를 포함한 15개의 다양한 컬러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매력적이다. 또한 플라스틱 제품과 재활용 페트병을 재사용한 100% 친환경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져 지속 가능할 뿐 아니라, 품질 또한 우수하다. 이렇게 탄생된 ‘마이 플리아쥬 시그니처’ 가방 앞면에는 최대 세 글자까지 이니셜 프린팅이 가능해 소중한 이들에게 혹은 나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특별한 가방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린팅 과정 역시 물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마이 플리아쥬 시그니처’ 컬렉션은 롱샴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마이 플리아쥬 맞춤 제작 탭을 클릭하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완성된 가방은 지정된 롱샴 매장(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대구점)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매장에는 모든 제작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