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하얏트 호텔 국내> 하이브리드 & 웰니스 미팅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17 13:12:43
2020년 코로나-19라는 전무후무한 위기 속에 ‘안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국내 하얏트 호텔은 전문적이고 엄격한 안전/위생 관리와 원격 플랫폼을 통한 자유로운 소통, 창의적인 식음 서비스 그리고 웰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경험 등 4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 웰니스 미팅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
안전한 미팅 시설 환경 하얏트 인터내셔널은 2020년 초부터 ‘글로벌 케어 & 청결 확약’ 활동의 일환으로 전세계 하얏트 호텔이 GBAC STAR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국내 하얏트 호텔은 세계청결산업협회인 GBAC STAR 인증을 통해 시설 위생과 관련된 교육, 지침, 인증, 위기 관리 지원 등 약 20가지의 항목을 고려한 청소 규정 및 방역 기술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위생 및 웰빙을 전담하는 전문가를 각 호텔에 배치해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온·오프라인 미팅에 적합한 시설 및 서비스 제공 국내 하얏트 호텔은 15인 이하의 소규모 미팅부터 50인이상 대규모 미팅까지 다양한 규모의 미팅을 지원한다. 미팅 고객은 정부 방침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연회장별 인원수를 조정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간에서 오프라인 미팅 진행과 동시에 IT 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중계 미팅 역시 진행 가능하다.
창의적인 식음 서비스 제공 하얏트 호텔은 행사별 특성에 따라 커피/티브레이크 또는 식사 시간에 지역 특산물, 재철 식재료, 유기농 재료 등을 엄선하여 만든 맞춤형 요리와 식음서비스를 제공한다. 미팅 현장에서 식사를 하지 못할 경우에는 한식, 일식, 양식, 핑거푸드, 샌드위치 등 기호에 따라 선택가능한 프리미엄 도시락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 지원 하얏트 호텔은 각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는 운영 철학을 따라 웰빙을 주제로 미팅 시간에 활력을 부여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웰니스 브랜드인 미라발 리조트의 웰빙 전문가들이 참여해 개발한 ‘미라발 경험’은 휴식과 이완을 위한 스트레칭 프로그램이다. 또한, 명상 분야를 선두하는 헤드스페이스에서 개발한 콘텐츠는 명상, 호흡,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음악 등으로 설계되어 미팅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이다.
국내 하얏트 호텔이 선보이는 <하이브리드&웰니스 미팅 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상기 4가지 키워드를 포함한 미팅 공간, 비대면 참여를 위한 온라인 중계 시스템, 음향 서비스, 모니터 등 각종 컨퍼런스 장비와 현장 전문가 서비스 제공 등이 포함되며, 이 밖에도 월드 오브 하얏트 포인트 적립은 물론 고객 요청에 따라 맞춤식 테이크 아웃 식음 서비스도 제공 가능하다. 단, 호텔별 시설 규모에 따라 수용 인원과 패키지에 포함된 상세 서비스가 상이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3개의 중소형 규모의 미팅공간인 ‘안다즈 스튜디오’와 4개의 작은 공간으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 더 글래스’ 등 총 7개의 미팅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미팅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최대 20인 규모의 미팅룸 6시간 대여(셋팅 & 리허설 시간 포함), 참석자를 위한 아크릴 가림막, 커피/티 브레이크 1회 ▷온라인 중계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