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한정판 디저트 타워 구성의 ‘웜 앤 코지’ 패키지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2-11 12:54:25

- 눈길 사로잡는 패키지 익스클루시브 디저트 타워와 함께
-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언택트 애프터눈 티타임으로 포근한 겨울 호캉스 선사

[Cook&Chef 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서 일상 속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하는 ‘웜 앤코지(Warm & Cozy)’ 패키지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웜앤코지 패키지는 조식 혜택과 함께 오직 웜 앤 코지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의 4단 디저트 타워와 프리미엄 티가 포함된 리미디트 애프터눈 티 세트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발끝까지 포근하게 감싸줄 수면 양말과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트 대여로 아늑하고 기분 좋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전화 예약 시, 호텔 레스토랑 (제스트/버티고/ 아트리오 중 택 1) 15% 할인 바우처를 특별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본 바우처는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콘래드 서울은 힐튼이 호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청결 및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힐튼 클린 스테이(Hilton Clean Stay) 를 올 7월 국내 최초로 도입해 코로나19 상황에 적극 대처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강화된 청결과 위생 기준을 적용하여 보다 청결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