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News /놀부: 관악구 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1000개 배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2-30 12:30:13

- 놀부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보쌈불고기 도시락 1천 개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배달
- ‘음식’ 기부로 지속적인 지역 사회 공헌 활동 실시

[Cook&Chef 조용수 기자]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기부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놀부는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준비한 ‘사랑의 도시락’ 1천 개를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

놀부는 지난 11월부터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배달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말까지 독거노인 등 해당 지역 어르신들에게 놀부의 ‘보쌈불고기 도시락’ 1천 개를 배달을 통해 제공했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놀부가 지속해 오고 있는 지역 사회 환원 활동인 동시에 상생 행보의 일환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됐다. 놀부는 관악노인종합복지관과 협의해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1천 개의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해왔다. 금번 기부하는 ‘보쌈불고기 도시락’은 달달한 불고기와 놀부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 메뉴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매년 따뜻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배달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 놀부는 최근 다양한 배달 전문점을 출시하며, 국내 한식 업계 배달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놀부 배달 전문점 중 100호점 초과를 달성한 브랜드는 삼겹본능, 공수간, 흥부찜닭 등이며, 그중 삼겹본능은 200호점 이상을 오픈하며, 국내 배달 삼겹 브랜드 중 매장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