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트랜드 / 성복동 W 스타일 도넛> 5월에 어울리는 "산딸기 도넛 "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24 12:11:21

- 산딸기 퓌레와 레진으로 색을 입힌 도넛
-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신선함과 건강함

[Cook&Chef 조용수 기자]일반 도넛 공장에서 만들어 매장에서 판매하는 기존의 베이커리와는 달리 ‘W Style Donuts’ 카페(대표. 정지윤:한국여성건강연구소장)의 도넛은 아메리칸 정통 도넛 전문 셰프가 새벽 아침부터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만든 30여 가지 각각의 맛과 특색이 다른 도넛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도넛 전문 베이커리 카페이다.

도넛 문화를 새롭게 이끌어갈 ‘W Style Donute’ 카페를 기획한 정지윤 대표는 “쌀가루가 들어있는 빵 Type의 도넛과 파운드케익 Type 의 도넛의 종류로 신선한 목초 버터와 유크림의 원재료를 사용하여 매일매일 직접 베이킹을 통해 새로운 맛과 새로운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며 엄마의 손맛을 담아 만들었습니다.”라며 ‘W Style Donuts’만의 독특함과 건강함을 자신한다.

 

산딸기 도넛
국내산 쌀가루가 들어 있는 도넛 도우에 산딸기 퓨레로 잼을 만들어 도넛 가운데 샌딩하고 윗면에 글레이즈는 산딸기 퓌레와 레진으로 색을 입힌 도넛. 아침 따뜻한 블랙커피 한 잔과 함께 하면 더욱 도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