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그랜드 하얏트 인천>딜라이풀 추석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8-31 10:44:32

- 추석 황금 연휴에 떠나던 해외 여행을 회상하며
-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 이용 및 여행용 미니 캐리어백 증정 (스티커 포함)

[Cook&Chef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호텔 위치상 해외 여행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어 추석 연휴 때 떠나던 해외 여행이 그리운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 이용과 해외 여행의 추석을 소환할 미니 캐리어백 및 스티커로 구성되었다. 조식의 경우 성인 2인 기본 포함 외에 어린이 고객의 경우 만 5세 미만 이하는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 전용 물놀이 시설은 미니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추석 황금 연휴 기간 호텔 스테이케이션을 통해 재충전을 갖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상품을 구성하게 되었다.”며 “특히 호텔이 인천국제공항 옆에 위치하고 있어 해외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위치한 영종도에는 을왕리, 왕산, 무의도 하나개 등의 여러 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마시안 해변에서는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집라인 등의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호텔에서 차로 15~30분 거리에 위치한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만 달려가면 도심과는 다른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져 부담없이 주말 여행을 즐기는 곳으로 인기가 많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