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화이트 데이 맞아 디아블로 다크 레드 초콜릿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3-09 10:37:03

- 디아블로와 이제이베이킹의 콜라보레이션
- 레드 와인과 완벽한 매칭을 보여주는 트러플 다크 초콜릿 포함

[Cook&Chef 조용수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White Day)를 맞아 디아블로 다크 레드 초콜릿 패키지를 출시한다. 디아블로 다크 레드(Diablo Dark Red)와 특별 제작한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선물하기 좋도록 기획되었다.

'악마의 와인'이라 불리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이너리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와인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라는 디아블로 와인 고유의 스토리텔링 덕분에 널리 알려져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대형마트와 편의점 시장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이며, 출시 이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디아블로 다크 레드는 칠레의 뛰어난 와인 산지인 마울레 밸리의 선별된 포도로 만들었으며 부드러운 목넘김과 칠레와인 특유의 묵직함, 진한 여운이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지닌다. 패키지에 포함된 다크 초콜릿은 디아블로 다크 레드 초콜릿 패키지를 위해 가장 잘 어울리는 탄자니아 다크 초콜릿(Tanzania Dark Chocolate)으로 특별 개발하였다. 후추와 트러플 소금으로 스파이시(Spicy)하고 풍부한 트러플향을 느낄 수 있어 묵직하고 진한 여운이 특징인 칠레 레드 와인과 훌륭한 조합을 보여준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다크 초콜릿 패키지는 바디감 넘치는 레드 와인과 어우러지는 초콜릿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선물용은 물론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다.”라며 "이번 화이트 데이에는 디아블로 다크 초콜릿 패키지로 사랑하는 연인들, 가족들과 함께 레드 와인과 어우러지는 초콜릿의 풍미를 느껴보시길 권한다. ”고 말했다.

디아블로 다크 레드 초콜릿 패키지는 주요 백화점 및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청담점, 압구정점)에서 3만원 대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