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희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장, 소상공인연합회 차기 회장 단독 출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3-20 08:53:12

- 4대 회장 선거는 4월 8일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치러질 예정
- 소상공인들의 눈물을 닦아주며 힘을 모아 소상공인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할 것

[Cook&Chef 조용수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소상공인연합회 제4대 회장 선거를 오는 4월 8일로 공고했으며, 회장 후보자 등록기간을 3월 18일까지 진행한 결과, 오세희 후보가 단독 입후보했다고 밝혔다. 임기 3년의 소상공인연합회 4대 회장 선거는 4월 8일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의결권 있는 정회원들의 투표로 신임 회장을 선출하게 된다. 단독 입후보의 경우, 의결권 있는 정회원 과반수의 참석과 투표를 통해 과반수 찬성을 얻게 되면 회장에 당선되게 된다.

현재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장으로,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오세희 후보는 업종별 맞춤 협업화 사업·소상공인 비대면 판매촉진 지원 등 소상공인 지원 사업 활성화 및 소상공인 상권 DB 등 소상공인 전용 플랫폼 구축, 그리고 소상공인 정책 제작소 설립 등을 통해 ‘소상공인 혁신·상생·통합의 생태계 구축’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오세희 후보는 “코로나 19 사태로 소상공인들의 생존이 경각에 달려있는 상황에서 소상공인들의 눈물을 닦아주며 힘을 모아 소상공인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이번 선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오세희 후보 주요 경력
- 더 수빈스 샵 원장(현)
- 뷰티전문학원 수빈 아카데미 대표 (현)
- 한국메이크업미용사중앙회 회장 (현)
-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현)
- 동반성장위원회 위원(현)
- 최저임금위원회 사용자위원(전)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