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컨셉룸’과 함께 이색 호캉스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3-25 08:21:08

[Cook&Chef 조용수 기자]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호캉스와 호콕이 각광받으며 호텔 안에서 새로운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메이크업룸(Makeup Room)’, ‘펀룸(Fun Room)’ 두 가지 타입의 ‘컨셉룸(Concept Room)’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남녀노소 고객의 편의를 위한 메이크업룸은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와 왁스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미용기구와 용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효과적이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뷰티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펀룸은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닌텐도 게임(슈퍼마리오, 별의커비 등) △보드게임(젠가, 부루마블 등) △추억의 게임(테트리스, 갤러그, 철권, 스트리트파이터 등) 등 인기 있는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비스 인사동 호텔 관계자는 “2020년 12월 컨셉룸을 선보인 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주시고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이 컨셉룸을 편안한 마음으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팀의 이용이 끝난 즉시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방역 및 청소 후 다음 팀의 이용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