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팀리그 NEWS>TS.JDX히어로즈 카시도 코스타스 팀과 융합

김철호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19 21:38:29

▲ 김병호선수가 인터뷰 할때 TV 카메라를 향해 손을 들어보이는 익살스런 표정
[Cook&Chef 김철호 기자]19일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 지원센터에서 열린 ’20-21 PBA팀리그한금융투자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서 TS·JDX히어로스는 SK렌터카위너스와 세트스코어 3:3 무승부에 이어 승부치기 써든데스에서 김남수의 귀중한 한점으로 승리하며 참피온 결정전으로 직행했다.

▲ 팀리그 3라운드 때는 좌석에 앉아 경기를 관전하던 카시도 코스타스
PBA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팀리그에 카시도 코스타스는 3라운드부터 참여했으나 처음에는 팀과 융합하지 못한채 따로 노는 행동을 보였으나 6라운드를 거치고 지난번 웰컴저축은행 참피온십에서 우승까지 차지한후 이전에는 보지 못한 적극적인 행동들을 보여주어 이젠 완전히 팀과 융합되는 모습을 보였다.

TS.JDX히어로즈가 팀리그 4위에서 준플레이오프를 거치고 플레이오프를 거치면서 한번의 패배도 겪지 않은 것도 이와 달리 하지 않는다.

경기중 타임아웃때에는 스스로가 펜을 들고 선수들과 최고의 묘수를 찾는등 선수단의 한 일원으로 자리매김을 한 것이 눈에 띄었다.

1패도 없이 참피온 결정적에 임하는 TS.JDX히어로즈 로서는 카시도 코스타스의 역할에서 승리의 큰차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남은 참피온 결정전에서의 최고의 승부사이며 당구 천재인 그의 활약이 궁금해 진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