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명절 맞아 호텔 뷔페·100층 전망대 프로모션 진행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2026-02-06 20:27:10
[Cook&Chef = 김세온 기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설 명절을 맞아 호텔 뷔페와 전망대를 중심으로 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연휴 기간 가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카라(The Kara)’에서 설 시즌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분당 서현역 인근 ‘스카이파크 센트럴 서울 판교’ 호텔 내에 위치한 더카라는 이달 9일부터 3월 말까지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가든 파티’를 운영한다. 딸기 모나카, 딸기 푸딩, 초콜릿 딸기 퐁듀 등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딸기 바나나 주스, 딸기 에이드 등 음료를 포함해 약 20종의 딸기 메뉴를 선보인다. 가족 모임은 물론 소규모 연회 수요까지 겨냥한 구성이다.
이와 함께 부산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위치한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에서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말띠 고객 본인과 동반 2인까지 전망대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말 인형 키링과 크리스털 말 12지신 등 말띠 테마 기프트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는 98층 ‘사랑계단’에서 설 연휴 포토 이벤트도 열린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해발 411.6m 높이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전망대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호텔 뷔페와 전망대 등 각 공간의 특성을 반영한 시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명절과 시즌에 특화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