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4대 베이커리 셰프들,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특별한 만남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30 19:23:21
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는 나폴레옹, 리치몬드, 코른베르그, 김영모과자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커리의 2세대 셰프들과 함께 ‘캘리포니아 레이즌과 함께 하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주는 영상’이 제작 더불어 1세대가 일구어 놓은 대한민국 베이커리의 히스토리를 거쳐 2세대 셰프들이 추구하는 베이커리 세계관과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추구하는 맛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도 보여 준다.
레이즌(건포도)를 먹어보지 않고 자란 대한민국 국민은 없을 정도로 레이즌은 세대와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받는 간식이다. 특히 베이커리 대표 메뉴에는 꼭 들어가는 레이즌. 다양한 식재료의 맛들과 함께 어우러져 맛의 풍미를 극대화 하는 특별한 맛의 존재감을 내주는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다.
이렇듯 세대를 아우르는 맛의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셰프들과 특별한 만남을 한다. 대한민국 명장들이 이끄는 4대 베이커리 - 나폴레옹, 리치몬드, 코른베르그, 김영모과자점의 2세대 셰프들과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준다.
명장들이 일구어 낸 대한민국의 4대 베이커리는 이제 그 2세대 셰프들이 변화된 베이커리 시장을 책임지기 위해 맛을 연구하고 있고, 1세대 명장들로부터 꼭 사용되어 왔던 건포도가 2세 셰프들과 함께 레이즌으로 변화하고 새로운 맛으로 탄생하고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베이커리 세계관과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추구하는 맛의 세계를 함께 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