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덴 칫솔, 어린이를 위한 ‘네임기린칫솔’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06 18:34:04

- 아미덴 네임기린칫솔 이름부터 캐릭터까지 다양
-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 참가해 큰 호응 얻어선택

[Cook&Chef=조용수 기자] 구강용품 전문 기업 아미덴(대표 강희문)에서 새학기를 맞아 어린이를 위한 ‘네임기린칫솔’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미덴 네임기린칫솔은 캐릭터 칫솔로 이름을 넣는 것부터 동물, 바다, 바이루 관련 캐릭터들을 칫솔에 새겨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기존의 평범한 어린이 칫솔에서 한층 나아가 아이만을 위한 개성 있는 칫솔이 될 수 있다. 또한, 아미덴 네임기린칫솔은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고려하여 칫솔모의 끝을 둥글게 처리하여 잇몸에 상처를 예방하고, 칫솔모를 작고 둥글게 설계하여 어린이들의 치아 구석구석을 닦아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미덴 네임기린칫솔은 한 번에 포장된 보급형과 낱개 포장된 개별포장형으로 포장형태가 나누어져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며,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네 가지 색깔이 있어 이 역시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칫솔에 그려진 기린 캐릭터는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스스로 양치하는 즐거움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강용품 전문 기업 아미덴 강희문 대표는 “지금까지 치과의사 등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으며 많은 치과병원에서 사랑 받아왔다”며, “앞으로는 일반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유통망을 넓혀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치과 전문의들에게 사랑받는 아미덴은 치과용 기능성 칫솔, 치간 칫솔, 아이스팩, 어린이용 칫솔, 치과용 LED 광중합성기 등 구강 제품들을 제조한다. 주력 제품인 칫솔과 치실 등은 국내 제조 설비를 갖추어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 Dupont사의 Tynex원사를 칫솔모로 사용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아미덴은 지난 1월 13~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7회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에도 참석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중에서도 이중슬립모를 적용해 전국 치과 및 보건소에 납품하고 있는 아미덴 칫솔은 특히 관람객들과 관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