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 ‘웰니스’로 진화... 더벤티, 헬시 트렌드 담은 메뉴 제안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2026-01-22 19:59:28
[Cook&Chef = 김세온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건강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더벤티는 단백질이 함유된 신메뉴 ‘오트초코라떼’ 2종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 관리를 즐겁게 실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삶의 질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으로 높아진 건강 음료 수요를 반영해 개발됐다.
새롭게 선보인 오트초코라떼 2종은 오트의 고소한 풍미에 단백질을 더한 ‘웰니스 초코’를 사용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오트초코라떼’는 오트 베이스에 단백질 초코와 에스프레소를 더해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으며, ‘오트펄초코라떼’는 오트를 가공해 작은 구슬 형태로 만든 ‘오트팝핑펄’을 토핑으로 활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오트팝핑펄은 오트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톡 터지는 식감을 제공한다.
최근 운동 인구를 넘어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단백질 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더벤티의 이번 신메뉴는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음료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벤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트초코라떼 2종 단품 구매 시 300원, 세트 메뉴 구매 시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영양 가치가 높은 오트와 단백질 초코를 결합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을 통해 건강 음료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웰니스를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