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사랑의열매에 1억 원 기부하며 ‘나눔명문기업’ 가입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14 17:37:43

-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161번째 가입
- 향후에도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

[Cook&Chef 조용수 기자] ㈜씨앤투스성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지난 1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는 ㈜씨앤투스성진의 하춘욱 대표이사, 윤정희 상무와 함께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현재 161개 기업이 참여해 대한민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에어필터와 산업용·보건용 마스크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통해 고성능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숨쉬기 편안한 마스크와 차량 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숙면을 위한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나눔명문기업 161호 기업으로 가입하며 장애인, 노인, 저소득가정 등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경기 지역에 KF 마스크 28만여 장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에 앞장서 왔다. 이번 기부금도 코로나19로 일상 회복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이사는 “㈜씨앤투스성진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기업의 경영 철학과 지향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과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역 사회에 마스크를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씨앤투스성진은 올해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의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고, 2020년에는 사회공헌상을, 2014년에는 칠천만불 수출의 탑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를 기반으로 수처리 필터 사업을 본격화하며 ‘샤워의 새로운 물결’을 경험할 수 있는 워터 솔루션 3종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 세면대 수전 필터, 싱크대 수전 필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울러 유럽 마스크 CE 인증을 획득하고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산업안전보건 전시회 ‘A+A 2021’에 단독으로 참가하는 등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