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오닐’,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6-09 17:02:57

6월 9일~7월 27일까지 ‘오닐’ 여름 바캉스 테마의 팝업 마련

[Cook&Chef=조용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O’NEILL)’이 6월 9일부터 내달 27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시원한 느낌의 바다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오닐'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윔웨어와 래쉬가드, 보드숏 등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갖춘 ‘오닐’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서핑 DNA를 가진 브랜드 ‘오닐’은 젊은 연령층을 겨냥한 토털 레저 스포츠 브랜드로서 서핑부터 스키, 캠핑 등 액티브한 스포츠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오닐'은 워터 스포츠 시장에서 강점을 보이면서 여름 스포츠 웨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오닐'의 건대 커먼그라운드 팝업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이용권, 서핑 강습권, 수상레저 이용권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닐’ 공식 인스타그램(@oneill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닐'의 관계자는 "레저 스포츠 브랜드로 오랜 역사를 가진 '오닐'이 올 여름을 앞두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나는 팝업 공간을 마련했다"며 "팝업 기간 동안 많은 고객분들이 오셔서 '오닐'의 새로운 여름 아이템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