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신학기 프로모션 ‘소버스가 응원하지효’ 진행

백경석

goodhelper3@naver.com | 2021-03-16 14:32:31

- 31일까지 ‘식물성 오메가3 DHA 600’ 최대 50% 할인
- 오렌지 맛 츄어블 캡슐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

[Cook&Chef 백경석 기자] 송지효와 함께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대표 박미숙)가 오는 31일까지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버스가 응원하지효’를 컨셉으로,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소버스 인기 제품인 ‘식물성 오메가3 DHA 600’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1개월 패키지(2개) 외에도 3개월(6개), 6개월(12개) 패키지로 구성했다.

‘식물성 오메가3 DHA 600’은 눈 건강 특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엄선해 담은 제품이다. EPA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DHA는 뇌와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식물성 오메가3 DHA 600’은 독일 BASF사의 특허 기술로 식물성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DHA를 사용해 중금속·환경호르몬·방사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 맛의 츄어블 캡슐 제형으로 피쉬오일 특유의 비린 맛 걱정 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은 화학적 금속염을 포함하지 않는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가 용이하도록 했다.

소버스는 “온라인 강의 시청, 장시간 공부 등으로 인해 쉽게 피로해지는 수험생들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맛과 효능까지 모두 생각한 ‘식물성 오메가3 DHA 600’와 함께 바쁘고 지친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