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파브리 셰프, 'ㅍㅂㄹㅍㅂㄹ' 출시 예고
조서율 기자
cnc02@hnf.or.kr | 2025-10-16 17:43:52
미슐랭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와 함께한 색다른 메뉴 티저 영상 공개
[Cook&Chef = 조서율 기자]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이 ‘파브리치오 페라리(Fabrizio Ferrari)(이하 파브리)’와 협업을 통해 오는 23일 신메뉴를 출시한다.
지난 5월부터 푸라닭 치킨의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개하고 있는 ‘셰프의 치킨’ 시리즈의 세번째 메뉴이다.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한 ‘나폴리 투움바'로 시작해 중식 유명 셰프와 협업한 ‘일품깐풍’에 이어 세번째 주인공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미슐랭 셰프로 방송과 유튜브 등 매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파브리를 선정했다. 앞선 두 메뉴의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뜨거운 호응으로 80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오늘 16일, 제품 출시를 예고하며 푸라닭 치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짜리 영상은 파브리가 거대한 대파를 안고 있는 모습과 함께 푸라닭과 파브리의 자음을 딴 신제품의 이름을 암시하는 'ㅍㅂㄹㅍㅂㄹ' 자막이 뜨고, 'Coming soon, 푸라닭 치킨' 이라는 나레이션으로 마무리 되며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의 10주년을 맞아 시작한 이 대형 프로젝트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탈리아에서 미쉐린 레스토랑을 15년간 운영한 파브리 셰프와 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이 만나 발휘할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