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News / 선서인더가든> 밀알복지재단에 도시락 판매액 5% 기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4-01 12:39:04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린그래스바이오에서 운영중인 선서인더가든(대표 신승호)에서 “고기한상도시락” 판매액의 5%를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국내·외로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영양·보건·인도적자원 등 지속 가능한 복지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정직과 투명성으로 후원자들의 깊은 신뢰관계를 맺은 단체이다.

선서인더가든은 스테이크 전문점이며 대구 북구에 위치해 이마트24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투가든(2garden) 내에 있다. 이 식당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2020년 3월부터 2달동안 매일 도시락 150인분을 제공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선서인더가든에서 판매하는 메뉴 일부(‘고기한상도시락’)의 5%를 기부하며, 기부액은 코로나로 어려운 가정 및 장애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선서인더가든 점장은 "대구지역이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었던 지역이었던 것 만큼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로 힘든 가정을 돕는 일은 계속 되어야 할 것 같다. 우리도 힘들지만 끝까지 도울 생각이다" 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