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우드 / 아이가 만져도 안전한 신제품 쿨터치 전기주전자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4-09 10:49:59

- 체온과 비슷한 주전자 표면 온도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전기주전자
- 우수한 품질의 스테인리스 재질로 자성 및 녹 발생없고 손쉽게 세척 가능
- 생활소음보다 낮은 데시벨의 저소음 설계 강점

[Cook&Chef 조용수 기자] 오랜 전통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쿨터치 전기주전자(모델명: ZJN02.AOWH)를 출시한다.

보통 전기주전자는 물을 끓이고 난 후 주전자의 표면 온도가 70도까지 올라간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화상사고의 10건 중 9건이 실내에서 발생하며 이중 집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65.9%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특히 4세 이하 소아 발생빈도가 다른 연령대에 비해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신제품 켄우드 쿨터치 전기주전자는 이중 단열 구조로 물이 끓은 직후에도 체온과 비슷한 온도인 38~42도의 표면 온도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물이 끓는 동안에도 공기청정기 정도의 낮은 소음(54db 이하)으로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며, 물을 끓이고 2시간이 지난 후에도 6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된다. 뚜껑 내부까지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한 매끄러운 내부 구조로 세척이 용이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다. 주방 기구에서 취급하는 스테인리스 중 가장 품질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304 는 자성이 거의 없고 녹이 슬지 않아 위생적이다.

0.8L의 용량과 90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의 활용도가 높으며, 어느 방향에서나 분리가 가능한 360도 회전식 받침대와 LED 표시등을 갖추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켄우드의 신제품 쿨터치 전기주전자는 전국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