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or Chef / 쇼파드 퍼퓸> 하이엔드 퍼퓨머리 ‘로즈 드 캐롤라인’ 향수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10 10:23:14

[Cook&Chef 조용수 기자] 최근 아카데미 시상식을 빛낸 쥬얼리 브랜드 쇼파드(chopard)는 160년 전통의 스위스 쥬얼리 명가로 100% 윤리적인 방법으로 채굴된 골드만 사용하며 럭셔리 메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있다. 쇼파드 퍼퓸 역시 이와 같은 브랜드 철학을 이어 세계 각지의 원산지에서 공정한 과정으로 채굴한 원료만을 사용하며 그린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자연과 지구 공동체의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 온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하이엔드 오뜨 퍼퓨머리(Haute Parfumerie) 컬렉션, ‘로즈 드 캐롤라인’을 제안한다. ‘향수는 영혼의 장식이다’라고 말하는 쇼파드의 CEO 캐롤라인이 장미에 보낸 장엄한 찬사 ‘로즈 드 캐롤라인’은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장미를 담아낸 하이엔드 라인이다.

금보다 귀하다고 알려진 불가리안 로즈 앱솔루트와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카다멈과 바닐라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확보한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 최상급 프리미엄 원료가 선보이는 우아한 장미 프래그런스는 진귀한 장미 정원을 떠오르게 하며 강렬한 관능미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선사한다. 하이엔드 럭셔리 메종 쇼파드의 헤리티지와 윤리적인 철학의 집약체로 탄생된 ‘로즈 드 캐롤라인’은 바람결에 살랑이는 듯한 종려나무의 섬세한 디테일과 고귀한 장미를 닮은 매혹적인 레드 플라콩이 특징이다.

한편, 쇼파드 퍼퓸은 5월을 맞아 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이엔드 퍼퓸 라인인 ‘로즈 드 캐롤라인’ 구매 시 10ml 미니어쳐 4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