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워킹화&트레킹화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20 10:02:17

신개념 아웃솔 코어생크가 적용된 트리플 시리즈

[Cook&Chef=조용수 기자]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등산열풍이 불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트레킹화가 인기를 끌고, 에슬레저 룩도 강화되어 일상과 스포츠 활동하면서 신을 수 있는 워킹화도 많이 선보였다. 올해도 이런 트렌드가 유지될 것으로 전망해 때맞춰 콜핑에서 트리플 시리즈의 트레킹화와 워킹화를 출시했다.
 
2022SS에 출시된 콜핑 트리플 시리즈는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특히 콜핑이 자체 개발한 코어생크가 적용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어생크란 파이론 전체를 친환경 소재 TPU로감싸는 구조로 트리플 시리즈는 이 조합에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러버를 적용한 업계최초 신개념 아웃솔이다. 코어생크를 적용함으로써 내구성이 강화되고, 안정된 보행을 도와주며 측면 긁힘 방지기능이 탁월하다. 그리고 쿠셔닝과 반발력을 한층 더 향상 시키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코어생크 기술이 접목된 트레킹화 트리플S는 사계절 내내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 끈 대신 프리락으로 조임 기능을 하여 탈착이 편리하며 완전 방수와 투습기능을 가진 콜텍스 원단을 내부에 적용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든든하게 신을 수 있다. 코어생크로 무게를 한층 더 줄여주어 발에 부담 없이 장시간 이용 가능하다.

트리플 워킹화는 일상에서는 캐주얼하게 아웃도어 활동하면서는 트레킹화로 신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투톤 니트소재로 제작해 스포티한 무드가 완성되었으며, 코어생크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에 한층 더 매력을 더했다. 아치 서포트 인솔을 사용하여 고강도 EVA가 발의 아치를 받쳐주어 발의 균형을 맞춰주고 안정감 있는 보행을 선사한다.

한편 콜핑에서는 신발 매출 증진을 위해 신상 등산화 4종 구매 시 3D 콜핑 마스크 30장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3월 18일 금요일부터 마스크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적용되는 품목은 타이탄(KFM1360WU), 트리플S(KUM1363MW), 트리플(KUM1364MW), 어글리(KUM1365U)으로 전국 콜핑 매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콜핑 관계자는 “코어생크라는 신개념 아웃솔을 도입하여 기능성, 디자인 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트리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히며 “올 봄에는 소비자들이 콜핑의 기술력이 집약된 트리플 슈즈 시리즈와 함께 마련된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