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마운틴, 일본유명 체중감량 보조제보다 100배 더 많은 함량 화제
신종삼
cooknchefnews@naver.com | 2020-07-27 10:00:26
-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함량을 재구성하여 만들어 운동을 하지 않고 식단조절과 함께 복용
[Cook&Chef 신종삼 기자] 일본유명 다이어트 보조제의 대체품으로 알려진 제품이 오히려 성분함량에서 최대 100배의 함량차이가 나는 그 화제의 제품은 국내 다이어트 보조제인 슬림 마운틴이다.
슬림마운틴은 일본의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의 주요핵심성분과 동일 하게 만들어진 제품으로 스피드슬림 같은 경우 국내에서 운동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칼로리소모에 가속화를 준다고 하여 유명해진 제품이나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특성상 운동을 병행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
이 부분을 슬림마운틴이 전적으로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함량을 재구성하여 만들어 운동을 하지 않고 식단조절과 함께 복용만하여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성분을 토대로 만들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두 제품을 다 경험해본 소비자들은 각 제품마다 타입이 다른 것 같으나 한국인에겐 슬림마운틴이 훨씬 좋고 신체타입에 딱 맞아 한국이라면 슬림마운틴을 복용하는 것이 좋을 것 이라고 하였다. 스피드슬림은 운동과 병행하는 다이어터들의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시키는 타입이라면 슬림마운틴은 운동을 크게 하지 않아도 식단조절과 병행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한국인들에게 안성맞춤 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의 영양제 제품을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은 슬림마운틴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