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 가정의 달 맞아 홈카페족에 스틱커피 제공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4-30 09:35:47

- 전문 Q그레이더가 925번 이상 테스트한 스페셜티 스틱커피로 특별한 홈 카페 제안

[Cook&Chef 조용수 기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25 스틱커피’를 증정한다. 드롭탑의 925 스틱커피는 지난 2019년에 출시하였으며 코로나 확산의 장기화로 인해 스페셜티 문화가 확산되고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이다.

특히, 장소와 시간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페셜티를 즐기려는 홈카페족 트렌드와 더불어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전문 Q 그레이더의 925번 이상 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프리미엄 스페셜티로 까다로운 홈 카페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스틱커피는 다크와 마일드로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다크는 초콜릿처럼 달콤한 향과 캐러멜 같은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최상의 밸런스를 갖췄고 마일드는 메이플 시럽과 호두와 어우러진 아로마 향으로 부드러운 풍미와 은은한 산미를 살렸다.

드롭탑 관계자는 “홈 카페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간편한 스틱 형태를 찾는 커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드롭탑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페셜티 스틱커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롭탑은 최근 여름 신메뉴로 기침, 피로회복 등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를 활용한 오미자 음료 3종과 아이스탑 3종을 출시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