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ews> ‘홈스테틱’ , 코로나 시대, 집콕족을 위한 피부 관리법
안정미 기자
athella@hanmail.net | 2021-03-22 09:05:29
여러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아침, 저녁, 자는 시간까지 필요한 스킨케어를 한 번에 끝내고, 고함량된 케어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 시켜주기 때문에 더는 홈케어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을 재치 있게 표현해 ‘홈케어 죽여버리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제품은 라벨영이 8년간의 연구를 통해 밝혀낸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식물성유산균을 제품 전체에 99%를 함유하여 마스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환경으로 개선하는데 초점이 맞춰진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침 세안 후 [식물성유산균+미네랄수]를 담아 수분과 생기, 광채를 돋워주는 에센스 겔 제형의 ‘모닝광’을 도포하고, 저녁 세안 후 [식물성유산균+로열젤리]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과 탄탄한 영양을 채워주는 크림 겔 제형의 ‘나이트꽉’을 발라주면 다른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아침과 저녁에 필요한 모든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한번에 끝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트꽉’ 이후 높은 밀착력으로 잠든 사이 유효성분을 견고하게 랩핑해 주는 ‘마스크팩 죽여버리기’까지 사용해주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컨디션 유지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때 타제품을 섞어 쓰지 않아야 성분의 충돌 및 혼합을 막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제품 속 유효성분의 시너지 효과가 충분히 발현될 수 있다.
더불어 쉽게 꺼내고 닫을 수 있는 박스 타입 패키지로 되어 있어 화장대 위에 그대로 올려두고 사용하기가 용이하며, 모닝&나이트 케어 제품은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사용과 보관이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