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잭슨, 순백의 만찬 ‘디네앙블랑 서울 2024’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8-07 08:30:21
디네앙블랑이 사랑받는 이유는 독특한 규칙 때문이다. 모든 참가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 코드를 갖춰야 한다. 또한, 행사 장소는 개최 직전까지 비밀에 부쳐지며, 참가자는 흰색 식기와 커트러리, 냅킨, 테이블 및 의자까지 직접 준비하는 BYO(Bring Your Own) 방식을 따라야 한다. 음식은 직접 준비하거나 셰프가 요리한 고급 디너 세트를 사전에 주문해 즐길 수 있다.
디네앙블랑의 ‘화이트 디너’ 컨셉과 각 도시의 특징이 어우러져 매번 새로운 연출을 선보이는 것도 큰 인기 요소다. 국내에서는 서울 외 부산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전주 한옥마을의 전통미를 배경으로 행사가 진행된 바 있으며, 행사 때마다 많은 주목을 받았다. 서울에서 진행되는 것은 올해로 총 다섯 번째로, ‘디네앙블랑 서울 2024’는 공식 후원사인 한화손해보험과 함께 싱글 남녀의 설레는 시작을 응원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해 특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디네앙블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냅킨 웨이브’, ‘스파클러 점화’ 및 베스트 드레서와 커플, 테이블을 뽑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시상식이 있다. 더불어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며, 파티에 참여할 아티스트 라인업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디네앙블랑 서울 참가 등록은 총 세 단계 그룹으로 진행된다. 1단계 그룹은 기존 참석자, 2단계는 1단계에서 등록한 회원이 추천한 신규 회원, 3단계는 디네앙블랑 서울 공식 홈페이지 대기자 명단에 등록한 순서대로 초청코드를 받아 등록할 수 있다. 1단계 입장권 판매 시기는 8월 22일부터이며, 2단계와 3단계는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신규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대기자 명단에 등록, 선착순으로 발송되는 초청 코드를 받아 3단계 시기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주최사인 미쓰잭슨의 박주영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네앙블랑 서울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디네앙블랑 서울은 늘 그러했듯 디네앙블랑의 핵심 가치인 ‘평등, 공유, 우정’을 나누는 장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특히 올해는 디네앙블랑 서울이 5회차를 맞아 색다르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