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관절 건강 지키는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7-11 06:58:46

-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 ‘리프리놀-초록입홍합오일’ 함유한 신제품 출시
- 3가지 핵심 공법으로 초록입홍합 활성 성분만을 추출한 원료 사용해 눈길

 

 

[Cook&Chef 조용수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로 인정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함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을 출시했다.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100% 뉴질랜드 말보로만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20여년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안정화된 공법과 초임계 추출법, 활성성분 분리 공법 등 3가지 핵심 공법을 거쳐 활성성분만을 3~3.5% 오일 형태로 추출했다.

기능성원료인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미국, 호주, EU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사용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염증성 질환과 항산화 작용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하루 1 캡슐(300mg)만으로 관절 기능 성분인 DHA + EPA + DPA + ALA 73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고함량을 섭취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중년층이나 노약자,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신제품은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되어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은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다. 

‘마이뉴트리션’ 제품담당 최형수 과장은 “’관절은 삶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하루 한 알 섭취로 관절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