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살롱 드 레스케이프’(Salon de L’Escape)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 프로그램 진행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0-10 22:36:12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레스케이프가 직접 큐레이션하여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호텔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레스케이프만의 살롱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는 ‘심연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초청해 상식을 깨는 파티룩의 스타일링을 제안해준다. 행사는 레스케이프 스위트의 최상위 스위트인 레스케이프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레스케이프 스위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자크 가르시아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취향이 오롯이 반영된 프렌치 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객실이다.
심연수 큐레이터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할로윈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직접 참가자에게 시연해줄 예정으로 시연이 끝난 후 레스케이프 스위트에서 인증사진을 남기면 올해의 파티퀸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행사는 레스케이프 스위트에서 10월 19일(토)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이 체크인 또는 레스토랑 이용 시 제공받은 쿠폰으로 무료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참여가 가능하다. (호텔 이용 일로부터 한달 내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