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 호텔뉴스> THE WE, 싱그러운 숲의 향기 ‘써머 센트’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26 22:27:06
‘써머 센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미니바 4종(캔맥주, 음료, 스낵) 제공, 그리고 탁 트인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여름 빙수로 준비되는 초코빙수 또는 망고빙수 중 택일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검증 받은 1급수인 천연화산암반 중탄산수를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룸을 2인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THE WE 치맥 세트를 1회 제공한다.
아울러 투숙객에게는 힐링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청정 숲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숲해설, 숲놀이, 숲명상의 3가지 컨셉을 순환 진행하여 자연과 함께 머물기만 해도 자연 치유가 되는 차별화된 힐링의 시간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 단지에 위치한 신기한 매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머무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속에서 프라이빗한 산림욕을 즐기고 이용하기만 해도 아름다워지고 건강해지는 천연 화산암반수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