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2022 Earth Hour(어스아워)캠페인 참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11 21:03:44

- WWF 와 ‘지구를 위한 1시간”동참

[Cook&Chef=조용수 기자]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27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한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2007년부터 실시하는 글로벌 환경 캠페인이다.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에너지를 절감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한 시간 동안 주요 건물들이 소등과 절전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이 4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의 서울 로비에는 WWF의 상징인 팬더곰(1600판더+) 조형물이 비치된다.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을 장려하고자 당일 호텔 이용 고객 중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친환경 선물을 마련했다. 캠페인에 동참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서 호텔 이름과 해시태그를 함께 남긴 후 프론트에 제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호텔측은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안전과 환경보호에 항상 신경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년 이러한 행사에 참여하는 등 우리가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목표하는 바가 있습니다. 2050년까지 탄소 제로 운영을 이루는 것이 우리가 이루어야 할 큰 목표입니다"라며 "매일의 목표로는 세계의 모든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들과 더불어, 사람들에게 우리는 에너지를 줄일 수 있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는 좋은 마인드를 가지고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강조하자면 저희 호텔은 항상 안전 규칙을 준수하며, 자연을 도울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