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 추석 연휴 한라산 산행 후 스파 어떨까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9-23 20:16:13

추석 연휴, 건강을 위해 한라산 정기를 느끼며 영실코스 산행을 즐긴 후 피로 회복을 위한 스파까지 제공하는 ‘산행 & 스파’ 패키지를 만나보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 차량과 산행으로 인한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테라피를 제공한다.

[Cook&Chef=조용수 기자] ‘위(WE)호텔제주’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건강과 한라산의 정기를 느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산행 & 스파’ 패키지를 제안한다. 서귀포시의 한라산 중산간 기슭에 위치하여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차로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영실코스 산행 후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숙소로 손꼽힌다. 또한 해발 350미터의 청정 숲속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휴양지로 유명하다.

‘산행 & 스파’ 패키지는 한라산 산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더불어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트래킹 키트로 삼다수 2병, 쿠키와 귤 등을 제공한다. 그리고 산행 후에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를 받으며 몸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코스다. 특히 윗세오름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초보자들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하는 코스다. 그리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2박 투숙 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1회 제공한다.

아울러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 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2인에게 제공한다. 프로그램 4종은 스트레칭과 명상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깨움요가’,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카밍’, 그리고,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 단지에 위치한 신기한 매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라산 산행 후 메디컬스파로 피로 회복까지 즐길 수 있는 ‘산행 & 스파’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건강과 재충전을 위해 구름 위를 걷는 듯 어우러지는 웅장한 한라산의 정기를 품어보고 산행 후 스파 테라피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