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일식당 모모야마, ‘골프의 계절’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10 19:33:17

- 홀인원을 축하하는 돔 페리뇽 샴페인 증정
- 4인 이상 모모야마 코스 이용 시 골프공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의 일식당 모모야마가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골프의 계절’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17만 분의 1의 확률을 가진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이 그날로부터 한 달이 내 모모야마를 방문하여 코스 메뉴 4인 이상 이용 시 축하의 의미로 판매가 75만 원의 돔 페리뇽 샴페인 1병이 무료 제공된다.

또 모모야마의 코스 메뉴 4인 이상 이용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세인트 나인 골프공 1세트(12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모모야마는 최근 제철 식재료로 활용하여 오이 소르베 한치 물회, 하모 샤브샤브, 아나고 아보카도 야채튀김, 냉이 나니아 우동 등 여름 코스 메뉴를 새롭게 재구성하였으며 코스는 총 3종으로 키치무, 라쿠엔, 모모야마를 판매 중이다. 각 코스의 가격은 1인 기준 14만 6천 원부터 26만 원까지이며 8월 말까지 판매된다.

부산롯데호텔 모모야마 관계자는 “홀인원을 달성하신 고객에게 좀 더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일생에 한 번도 하기 어려운 소중한 경험을 모모야마에서 축하드리고 그 기쁨을 더 해드릴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