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망고 빙수와 파르페, 케이크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12 19:20:39

[Cook&Chef=조용수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올여름, 빙수, 파르페, 케이크, 음료 등 다양한 망고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1층 로비 라운지 ‘마루’의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유기농 우유 100% 얼음에 깍둑 썬 제주산 최고급 애플 망고, 고도의 숙련된 기술과 정성을 들여 직접 만든 라임, 코코넛, 망고 패션푸르트 등 다양한 젤리, 망고 마시멜로, 망고 소르베 등을 올렸다. 

진한 코코넛 망고 소스와 바삭한 화이트 초콜릿 펄을 뿌리면 더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로 즐길 수 있다. 망고 파르페는 레몬 판나 코타, 라임 젤리, 망고 콤포트, 초콜릿 크럼블 등을 층층이 쌓은 뒤 위에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초콜릿 디저트 아이템을 더 올려 눈으로도 입으로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베이커리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세 가지 종류의 망고 케이크를 준비했다. 화이트 스펀지에 바닐라빈 생크림과 생망고를 풍성히 담은 망고 시즈널 케이크, 치즈 케이크에 마치 꽃이 가득한 정원처럼 바닐라 크림과 망고를 아름답게 얹어낸 망고 치즈 케이크가 가능하다. 제주 애플 망고 케이크는 일반 망고가 아닌 제주산 애플 망고를 가득 얹고 망고와 크림 색의 초콜릿, 골든 리프를 고급스럽게 장식해 비주얼과 맛 모두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한 특별 에디션으로 일 1개 한정 판매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