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제주 애플 망고 빙수, 망고 애프터눈 티, 망고 디저트 뷔페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12 19:14:03

[Cook&Chef=조용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여름철 먹킷리스트 망고를 주제로 디저트 프로모션 ‘다이브 인투 망고(Dive into Mango)’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른 서머 시즌을 즐기러 호텔에 방문주신 분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한 망고가 가득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와 애프터눈 티에 이어 망고를 주제로 디저트 뷔페까지 진행된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망고 디저트 뷔페’는 1955 그로세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고당도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오는 15일부터 6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거품을 뺀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같은 날 선보이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망고 샐러드, 샌드위치, 치즈보드 등 10여 종의 세이보리와 망고 티라미슈, 푸딩, 다쿠아즈, 카눌레, 케이크 등 10여종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핫 디쉬인 미니 버거와 콜드 디쉬인 부르게스타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제주 애플 망고뿐 아닌, 그린 망고, 대만 망고 등 다양한 종류의 망고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망고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 제공되며, 특별히 콜키지 프리 혜택도 포함됐다. 1인 이용 가격은 4만 3천원이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입과 눈이 호강하는 디저트로 시즈널 음료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망고 크림 랍스타 타르트, 망고 아보카도 샌드위치, 망고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와 3단 로즈 골드 트레이에 망고 밀푀유, 타르트, 가또 등 8종의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