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게 떠나는 6월 여행 패키지 3선 출시한 '휘닉스 평창'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01 19:07:34
아이와 함께 떠나는 액티비티 여행, ‘키즈 패키지’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이가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추천한다. 본 패키지는호텔 혹은 콘도 1박, 조식뷔페, 블루캐니언, 루지 2회, 키즈플레이라운지, 어린이도서관으로 구성했다. 투숙 기간 블루캐니언에 마련된 워터파크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고, 펭귄 슬로프에 마련된 무동력 썰매인 루지를 타며 짜릿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다. 센터플라자 2층 키즈플레이라운지에서는 에코백 꾸미기, 액자만들기 등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올인클루시브 썸머포레스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또는 중식), 포레스트캠핑(또는 온도디너),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루지(또는 블루캐니언)로 구성되어 있어 포레스트 캠핑과 와인을 함께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다. 와인 마리아주는 호텔 1층 아베토라운지에서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한다. 탁 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선율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10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연어타파스와 치즈플래터, 샐러드 등의 세미뷔페를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친구 혹은 연인과 캠핑도 즐기고 와인도 마시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본 패키지를 추천한다.
자연과 교감하는 힐링 여행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
숲 해설가와 함께 휘닉스 평창 내 조성된 웰니스 숲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트레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운영,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태기산 자락을 배경으로 자연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웰니스 숲 트레킹, 와인 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관광곤돌라로 구성되어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