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Hotel News> 르 메르디앙 서울 / 패밀리 호캉스족 맞춤형 ‘키즈 라운지’ 2곳 운영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7-24 18:58:28

- 도심 호텔 루프탑에 마련된 영유아 전용 야외 물놀이 공간

[Cook&Chef 조용수 기자]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루프탑 어린이 풀장 '키즈 워터 풀'과 ▲실내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키즈 플레이’를 운영한다. 먼저 ‘키즈 워터 풀(Kids Water Pool)’은 도심 호텔 루프탑에 마련된 영유아 전용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앙증맞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튜브, 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의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 풀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연령의 영유아가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녀가 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기며 선베드에서 휴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 즐기는 미식의 즐거움을 반영해 스낵바를 함께 운영한다. 비프 미트 볼, 포케 볼, 썸머 샐러드, 풀 시그니처 버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치 푸드를 즐길 수 있다. 


‘키즈 플레이(Kids Play)’는 실내에 마련된 창의적인 키즈 전용 플레이그라운드다. 투숙객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안전한 환경에서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 그대로 뛰놀 수 있다.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아기자기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북돋는다. 아이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며 부모들은 음료와 스낵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 워터 풀과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이 모두 포함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여름 패키지인 ‘비치 파크 서머(Beach Park summer) 패키지’ – 패밀리 에디션’을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온 가족이 함께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비치 라운지(Beach Lounge) 입장 혜택을 비롯해 이탈리아 해변 분위기로 조성된 야외 비치 파크(Beach Park)에서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맥주와 비치 타올 증정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셰프 팔레트 조식, M 컨템포러리 <슈퍼스타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도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37만원부터다. (성수기 및 극성수기에 따라 가격 상이,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