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닷 / ‘조앤셉스’ 팝콘> 11월 카타르 월드컵 경기 응원시 주머니 속 필수품

서형석

cooknchefnews@naver.com | 2022-11-06 18:52:04

- 핸드 메이드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air-popped한 건강한 팝콘
- 인공조미료 사용을 최소화하여 40여 가지의 다양한 맛의 팝콘을 제공

[Cook&Chef=서형석 기자] 깊어가는 가을, 초목들이 색색의 색깔로 그 자태를 뽐내는 계절. 단풍놀이의 필수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이 화제다. 영화 관람이나 맥주를 마실 때 가장 생각나는 것이 기호식품인 팝콘을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팝콘을 만들고자 하는 일념으로 2010년 영국 런던의 페이스트리 셰프팀이 만들어 낸 ‘조앤셉스’ 팝콘은 설탕과 기름에 팝콘을 튀기는 기존방식 대신 팝콘을 air-popped한 뒤 카라멜을 코팅는 방식으로 개발한 가장 건강한 제품이다.

‘조앤셉스’ 팝콘이 특별한 이유는 핸드 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수제 팝콘으로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air-popped 되어 만들어져 가벼움과 동시에 본연의 맛을 잘 표현했으며, 인공조미료 사용을 최소화한 40여 가지의 다양한 맛의 팝콘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중 구르메F&B에서 수입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솔티드 카라멜 고메팝콘 63g(POPCORN SALTED CARAMEL 63g)’과 ‘벨지안 초콜릿 고메팝콘 63g(POPCORN BELGIAN CHOCOLATE 63g)’을 손꼽을 수 있다.

 

‘솔티드 카라멜 고메팝콘 63g(POPCORN SALTED CARAMEL 63g)’은 Great Taste Award에서 2 Gold Star를 수상한 팝콘으로 조앤셉스에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제품이다. 버터리한 카라멜소스와 영국의 씨솔트 플레이크가 가미되어 씹을수록 부드럽고 진하게 퍼지는 버터카라멜 맛이며, ‘벨지안 초콜릿 고메팝콘 63g(POPCORN BELGIAN CHOCOLATE 63g)’은 31% 코코아가 함유된 부드러운 벨기에 밀크 초콜릿 코팅이 입혀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팝콘이다.

코로나 이후 실내 영화관에서 팝콘의 시음이 허락된 요즘 MZ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조앤셉스’ 팝콘은 앞으로 다가올 월드컵 응원할 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기도 하다. 또한, 실내 영화관람에서 뿐만 아니라 야외 피크닉이나 파티나 모임에 케이터링 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팝콘으로 아이스크림이나 치즈케이크 위에 토핑하여 먹으며 맛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