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앱 '프리즘(PRIZM)', 국내 특급호텔 라이브방송 연이은 억대 매출 기록…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2-19 18:46:31

- 체크인(Check-In), 특급호텔 방송에서 모두 억대 매출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안착
- 체크인에서 국내 호텔에 이어 처음 선보이는 여행 라이브 방송.. 20일(화) 오후 8시 진행
- 포시즌스 차오프라야 리버 호텔, 유노모리 온천 이용권 포함한 가심비 있는 방콕 5일 자유여행 상품

[Cook&Chef=조용수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대표이사 유한익)은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에서 국내 호텔에 이어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 4월 조선 팰리스 서울을 시작으로 럭셔리 호텔과 특별한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조선 팰리스의 경우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방송 진행과 롤스로이스 콜라보 패키지 단독 런칭 등 독창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레스케이프 호텔과 발렌타인 위스키 패키지, 그랜드조선 제주와 더 키즈 스위트 룸 패키지, 파라스파라와의 히노키룸 패키지 등 주요 소비층인 MZ세대 선호에 맞춘 다양한 호텔과 특색 있는 패키지로 협업을 진행해 모두 억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부산에 신규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라이브 방송 당시 9분 만에 매출 3억 원, 총거래액은 5억 원을 달성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금속공예가 아미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작품 협업 굿즈 패키지는 1분만에 매진됐다. 스포츠케이션 붐이 한창이던 가을 시즌에는 최고급 골프 코스와 리조트로 유명한 세이지우드와 골프 패키지를 마련해 3억 원 이상 판매했다.

이처럼 국내 특급호텔 객실 판매로 성공적으로 안착한 프리즘이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프리즘의 첫 해외 여행 상품의 주인공은 ‘방콕’으로, 기존 국내 특급호텔과 동일하게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풍부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여행사와 플랫폼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프리즘만의 특별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포시즌스 차오프라야 리버 1박’, 시내 중심에 위치해 이동에 편리한 ‘노보텔 2박’, SNS 핫플인 ‘유노모리 온천 이용권’ 등 여행의 퀄리티부터 공항픽업, 여행자 보험과 같은 편의성도 세심하게 챙겼다. 특히, 방콕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 하이소(High-So)*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유명 호텔로 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프리즘만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구성으로 마련된 이번 방콕 자유여행 상품은 5일 여행기간에 최저 79만 9천원이라는 가심비 있는 가격에 소개되며,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해외에서 보낼 고객을 위해 1월 22일, 23일, 23일 출발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올해 3월 출범 이후 국내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고, 많은 고객분이 만족해주신 덕분에 여행 프로그램도 준비할 수 있었다"며 "해외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안겨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분들이 특색 있는 여행 즐기시고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