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걸스 나잇 아웃, 나누다@더글라스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17 18:33:54

-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콰트로피자’와 더글라스 시그니처 와인이 기본으로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연말 대규모 모임이 어려워진 요즘, 지인들이 함께 오붓하게 기념일을 축하하고 프라이빗한 송년회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상품으로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나누다@더글라스’를 제안한다.

먼저 ‘걸스 나잇 아웃’은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클럽 허니문 스위트 룸 1박을 기본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브라이덜 샤워’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줄 소품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소품 박스에는 예비 신부를 위한 티아라 1개와 아름다운 꽃 부케 1개, 친구들과 우정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꽃 팔찌 3개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숲 속 리조트’를 지향하는 더글라스 하우스에는 친구들과 소규모로 룸콕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나누다@더글라스’ 패키지가 있다. 더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룸 1박에 커넥팅 룸이 추가되어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콰트로피자’와 더글라스 시그니처 와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가벼운 조식을 즐길 수 있고, 맥주와 와인, 다양한 주류와 치즈 등의 스낵을 제공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오후 7시~9시)도 가능하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투숙객들의 온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노 키즈 존(No kids zone)으로 운영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