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수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시키는 연말 패키지와 케이크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2-11 17:39:26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수원에서는 연말을 특수기를 맞이하여 풍성한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매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에도 객실 패키지인 피날레 패키지를 두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첫번째 피날레 패키지 ‘스윗 피날레 패키지’로, 특별한날 연인 혹은 가족과 소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스파클링 와인, 록시땅 크래커 키트, 더스퀘어 레스토랑 조식 2인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윗 피날레 패키지는 17세 미만의 동반 아동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킨다.
만약, 친구들과 화려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4인 이용 고객 대상으로 기획된 ‘그랜드 피날레’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하루에 딱 한 객실만 판매되는 한정 패키지로 노보텔 수원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수원 대표 맛집으로 손꼽히는 더스퀘어 레스토랑의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맛볼 수 있는 디너를 비롯해 조식, 록시땅 크래커 키트, 모엣 샹동 1병까지 제공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한정 기간동안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역시 준비되었다.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딸기를 아끼지 않고 만든 해당 케이크는 66,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한 달간 호텔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투숙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