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범 접할 수 있는 이야기’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1-26 17:18:23

- 호랑이가 나오는 전래동화 퀴즈를 맞추고 경품도 타고

[Cook&Chef=조용수 기자] 365일 넘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즐거운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2월 6일까지 이벤트 ‘범 접할 수 있는 이야기’를 진행한다. 한복 혹은 자국 전통 의상 착용 시, 착용 인원에 따라 현장 할인 이벤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의상을 착용한 인원이 1~2인일 때 30%, 2~4인 40%, 5~6인은 50% 할인된 금액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범 접할 수 있는 이야기’ 이벤트 기간에 호랑이가 나오는 전래동화의 한 장면을 포토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와 연계된 퀴즈 이벤트에서는 <나만의 수조> 특별 엽서 세트, 인증샷 이벤트에서는 커피 머신기와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설날을 맞이하는 생물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잔칫상과 한복 혹은 호랑이 머리띠를 착용한 아쿠아리스트의 피딩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토,일 및 공휴일에 설날 특별 수중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백호 여신과 흑호 여신이 펼치는 환상의 수중 퍼포먼스 '빛의 영광'은 기존 수중 공연 시간에서 한 타임이 추가되어 일 5회 관람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