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상공인연합회 지역워크숍 개최, 최승재 회장, “함께 뜻을 모아 비겁하지 않은 목소리를 내야 할 때”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0-16 17:12:21

- 향후 비전을 구상하는 단합과 전진의 장
- 300여명의 지역지회장 및 지부장, 임직원, 회원들의 참가로 진행

[Cook&Chef 조용수 기자] 2019년 소상공인연힙회(회장.최승재) 조직 활성화를 위한 지역워크숍 및 체육대회가 10월 16일 오후 4시부터 17일 오후 13시까지 충주 한마음연수원에서 1박 2일간의 시간으로 개최되었다.
소상공인연합회 2019년도 주요 현안 및 활동과 2020년도 소상공인연합회 추진과제 등 향후 비전을 구상하는 단합과 전진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지역지회장 및 지부장, 임직원, 회원들의 참가로 진행되었다.

이날 워크삽에서 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소상공인 운동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권위를 찾고, 우리의 미래를 개척하고 앞으로 계획적이고 기획적인 사업과 현황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려 했습니다. 31개에서 96개의 업종이 왔습니다. 돌아보면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입니다. 앞으로 개선을 통한 체계를 정립화 하는 과도기가 될 것입니다.”라며 그동안의 연합회의 지나온 시간들을 회고했다.

이어 “앞으로 여기 모이신 모든 분들이 내실 있는 모습을 비춰주고 리더로서 역할을 해주시면 명실상부한 조직으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오늘 함께 토론을 통해 앞으로 소상공인들이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고, 정부의 정책에 소외대지 않는, 소상공인 기본법 하나 만들지 내지 못하는 그런 모순된 일들을 바로잡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함께 힘을 모아 비겁하지 않은 목소리를 내도록 노력합시다.”라고 참석한 모든 분들을 격려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