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발렌타인 데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3가지 선물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2-01 17:09:49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2월 14일 단 하루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애피타이저는 해산물 세비체, 메인으로는 안심과 랍스터 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라즈베리 칩을 곁들인 딸기 머랭과 하트 모양의 루비 초콜릿을 맛볼 수 있어 로맨틱한 식사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가격은 2인 12만원이며, 2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Will you be my valentine?“ 의 사랑을 고백하는 문장을 인용한 ‘Be My Valentine’ 칵테일은 핑크빛 컬러와 달달할 복숭아 향미를 즐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을 고백하는 물음에 답하는 불어 ‘Avec Plasir’ 칵테일은 스파클링 와인에 홈메이드 블루베리 리치 코디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 에서는 미니 발렌타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기적과 희망’을 의미하는 파란 장미를 연상 시키는 미니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라즈베리 콩핏을 쌓아 올려 초콜릿으로 장미 모양을 만든 케이크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