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조재성 위원장 3선 연임… “육우 소비 확대 노력 지속”
허세인 기자
cnc02@hnf.or.kr | 2026-02-09 18:46:15
위원장 조재성, 의장 정용범, 감사 석상중·서민성 선출
인지도 제고·소비 촉진 위한 마케팅 활동 이어갈 계획
인지도 제고·소비 촉진 위한 마케팅 활동 이어갈 계획
사진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Cook&Chef = 허세인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조재성 위원장이 3선 연임에 성공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지난 6일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육우대의원회를 개최하고 위원장, 의장, 감사 선출을 진행한 결과 조재성 위원장이 위원장으로 재선임됐다고 밝혔다.
조 위원장은 지난 2022년부터 위원장을 맡아 육우 산업 발전과 소비 확대를 위한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왔다. 올해부터 2년간 육우 산업 지속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의원회에서는 정용범 대의원회 의장이 새롭게 선출됐으며, 감사에는 석상중, 서민성이 선임됐다. 관리위원회와 대의원회 임원진 임기는 모두 2년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 육우자조금 사업결산 보고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온오프라인 홍보와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육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는 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은 올해도 육우 인지도 향상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조재성 위원장은 “지난 임기 동안 육우자조금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육우 축산 농가와 함께 노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육우 인지도 및 소비 확대를 위해 많은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