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스벳, 가을 플로깅 산책 ‘풉로깅’ 3회차 행사 성료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0-13 16:54:58

- 총 1200명 참가...티켓 1매당 2,000원씩 총 240만원 학대견 구조단체 ‘위액트’ 기부

[Cook&Chef=조용수 기자] 스마트펫케어 브랜드 ‘빌리스벳’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한 ‘2023 가을 풉로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부터 진행되어 온 ‘빌리스벳 풉로깅’ 행사는 올해 3회차를 맞이했으며, 총 1,20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했다. 풉로깅(Pooplogging)은 반려견과 산책하며 산책로에 방치된 배변과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의 일환으로 쾌적한 산책 및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풉로깅 용품,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물품을 포함한 15만원 이상의 다양한 구성품이 제공됐으며, 티켓 1매당 2,000원씩 총 240만원이 학대견 구조 단체 ‘위액트’에 기부됐다. 또한 참가자들은 풉로깅 소모임을 구성하여 자발적으로 동네 이웃과 모여 풉로깅을 하고, 반려동물과 즐겁게 풉로깅 하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는 등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모습을 전파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빌리스벳 관계자는 “빌리스벳이 처음 도입하여 벌써 3회차를 맞이한 풉로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회차를 더해갈수록 환경보호, 바람직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내년 봄 다시 돌아올 제 4회 풉로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스벳의 제 3회 풉로깅 행사에는 메인 파트너사 ‘아임웹’을 포함하여 일반 파트너사 하림펫푸드, 로렌츠, 우프, 아카이브볼드, 원데이케어, 벳프, 페피릴리프, 메가주, 카카오T펫, 조르단, 닥터브로너스, 고아웃클럽, 우분트, 도넛도넛, 꼬떼아꼬떼, 에코폼펫, 티어라움, 원오브어스, 노플라스틱 선데이, 구루구루, 어노인트 등 총 22개의 파트너사가 함께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