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주올레와 함께 청정 제주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30 16:47:59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대표이사 한양식)은 28일(화) 오후 3시 사단법인 제주올레(대표이사 안은주)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두 기관은 제주 올레길을 공동 홍보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올레길 주변 환경 장화 활동을 하는 클린올레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올레길 콘텐츠 공동 홍보 및 활동, 외국인 올레길 걷기 활성화, 클린올레 환경정화활동, 제주 원도심 재생 및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올레길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클린올레’는 호텔 임직원들의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제주 지역사회에 애정을 갖게 하고 제주환경 보호에 기여함으로 환경보전의 인식을 가지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투숙객도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제주 관광객에게도 제주환경에 대한 인식을 함께 가질 계획이다.

한양식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대표이사는 “제주 대표 콘텐츠인 올레길 보전과 홍보를 위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쁘다”라며 “호텔을 방문하는 내국인과 외국인들이 아름다운 올레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 올레길을 지키고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